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좋은엄마 좋은아내 좋은사람 될수있을까?

뚱뚱이 혼잣말

by 뚱뚱이 2022. 8. 31. 08:29

본문

반응형

제주에와서 친구집에와서,
나는 이곳에 머무는동안 보고싶었다.
어떻게 하루가 지나갈까?


시간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물질적 낭비없이,
감정의 소모없이 아이와 잘지내기

그렇게 보이고 잘하는 친구이기에 보고 배우고싶었다.

그런데 우리아이들 그리고 나의 부족함만 보이고 간다.
그리고 친구에게 못난 모습만 보인것 같아서 부끄럽지만 매번 챙겨주는 강의와 정보들에 고맙다.

우리와 함께하는동안 집에서부터 안되던것들에 애쓰는 나를 친구는 보는것이 답답하고 힘들었고,

1 아이의 화내는 모습은 내모습이고, 훗날 지금의 가장 화난 내모습이 내아이의 감정처리방식이 될것이란것

2 두아이의 다툼과 그에대한 대응에 좀더 공부하고 단호하게 실천할것 : 일관성있는 부모되기

3 유튜브나 만화영화는 영어로 보여줄것 : 영어를 시키려면 들리게 하려면 선택과 실천

4 나이들어 살이찌고 관리가안되면 금새 늙는것 : 이부분은 운동하기, 관리하기

5 살림이 너무 많다. 최소화하기





이번여행동안 느낀것은 친구는 불편했겠지만, 나는 아이들과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매일집에서 가진것과 다른느낌도 얻었다는 것

화 다스리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