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사온지 2년반만에 아파트 헬스장 감 : 딱좋네 딱일세

다이어트 일기

by 뚱뚱이 2023. 6. 18. 22:09

본문

반응형

나 이제 살뺀다~ 나는 잘빠진다~!! 라고 선언한지 오늘로 3일 이틀간 좀 덜먹고 땅끄부부 운동도 따라했지만 운동을 출석하는건 여전히 어렵지만 가자! 시작을 하자!! 며 가봅... 관리비에 따로 헬스장비 낸지가... 비밀


운동을하다 머리에 좋은생각이많이 스치고 지나감

내안에 그녀가 있다
아직도 기억하는 운동 자극점

나는 살이잘빠진다! 라고
큰소리 칠수있었던것은



자전거타기 수영하기처럼
운동하는 법을 잊지않아서,
똑같이 러닝머신을 걷더라도 나는...
적극적으로 파워워킹하며 손을 가만두지않는다
팔뚝을 저으며





생각보다 훌륭한 아파트 헬스장
세상에 헬스 기본운동순서까지 따로 다 정리해두심

요일별 근력운동 짜놓으셨는데
저대로 하면 기기 겹칠테니까 꼭 수요일에 화요일운동을 해야겠다생각합니다.ㅎㅎ
그러다 백년만의 운동이라 일주일은 진짜 유산소하며 몸을 풀자며 ㅠㅠ


마지막나올때 좋아하는 덜덜이를 해봅니다
아주머니들 다들 좋아하시네요 ^^

조만간 여기분들과 친해질거라며ㅋㅋㅋ



오늘의 나를 춤추게한 힘을 실어준
둠칫두둠칫 리스트는 대략 이러하였



내일 또 와야하지만 월요일은 쉬는
커뮤니티 센터
내일은 언니랑 좀 걸어야겠다며
주차비 천원은 그냥내고 걷자며



아파트헬스장 초등학생 이용금지



평일 6시부터 7시는 운동할수있기를
나도 친구처럼 아침에 운동할 수 있기를
늘 좋은자극주는 멋진 친구❤
몸무게 비슷한데 체지방 10덜나가는 멋진그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