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빼르빼르 TIRTIR 티르티르 초코맛 : 너무맛있어서 문제, 다이어트쉐이크, 올리브영에도 파네요

다이어트 식품

by 뚱뚱이 2023. 6. 17. 23:04

본문

반응형

빼르빼르 초코맛을 아주 큰 팩으로 세트로 선물해주고 간 동생. 그녀는 필라테스 원장님이고 자기관리의 끝판대장~ 성격도 좋지만 몸매도 피부도 … (세상에 요즘엔 벌이도 좋다? 그래서 언닌 니가 좋다)
자기관리에 투자를 아끼지 않지만, 막 지르지는 않고 늘 건강하게 먹으려 애쓰지만 과자를 초코를 포기못하는 어린이 입맛의 동생. 암튼 맛있어서 잘 먹을 수 있다고 언니에게 안겨주고감.

티르티르 초코맛 후기 : 맛있습니다. 연달아 다섯개도 먹을 수 있습니다. 뭔가 씹히는 쿠키알 같은 그것도 역시 좋구요. ㅋㅋ

올리브영 빼르빼르



올리브영에 갔더니 티르티르 빼르빼르 쉐이크 40g
곡물맛 초코맛 녹차맛 체리맛 할인합니다. 10%정도
정상가 3900원 6월 말까지 3500원입니다.
체중조절을 위한 식사 대용식입니다.

빼르빼르

반응형


체중조절용조제식품 40g 이 7봉이 들어있었습니다. 코코아분말 15% 쿠키분태가 7.3% 인것으로 봐서 역시 쿠키가루가 맞았네요.


제품명 빼르빼르 초코
열량은 한봉에 150kcal입니다.

원재료명 분리대두단백 (미국산), 분리유청단백분말(분리유청단백질, 레시틴) 코코아분말(네덜란드산) 코코넛슈가, 초코칩혼합분말 (쿠키분태 코코아분말 미국산), 알파현미분말 효소처리스테비아, 혼합분유, 치커리추출물, 완두단백, 비타민미네랄혼합분말, 혼합제제….. 아주 많은것들이 섞여있으니 사진 참조 바랍니다. 저는 우유나 두유가 아닌 물에 타먹었습니다.  섭취가 1일에 1~3회입니다. ㅋㅋ 친구들이 너는 왜 살이안빠지냐고 물어서 답을 줬지요.

빼르빼르



맛있는 빼르빼르 초코첵스를 부셔서 갈아서 코코아에 타먹는 그런 느낌 ^^

빼르빼르 먹고 살이 안빠지시는분은 자 반성하셔야해요. ㅋㅋ
1 운동안하시기 때문입니다.
2. 감량을 위해서는 하루 한끼 정상식사 빼르빼르로 두끼 대체
-그럼 하루한끼만 빼르빼르로 먹고 두끼를 정상식사로 하던 저는? : 유지 프로그램이었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니는 살이 찌냐고 묻던 정상식사 세끼에 빼르빼르를 간식으로 먹었던 날들 : 증량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근육키우실때 ㅋㅋ

빼르빼르 초코맛





순환 잘되라고 실리콘 부항을 즐겨합니다.  뭔가 시원한 느낌에 참 좋습니다.



맛있는 빼르빼르 먹고 나서는, 잘 헹궈서 물을 더마십니다. 아고 다먹었다 하구요.
요즘은 스타벅스에도 이런 쉐이크를 팔기도 하구요. 아침에 이런 한끼가 공복으로 있다가 간식먹는 것보다 백배낫다고 믿고, 또 빵을 먹고 그럽니다. 하하 큰일

다이어트



65키로라고 했는데 어떻게 61.8키로가 되었냐고

빼르빼르 효과냐고 물으신다면… ㅋㅋㅋㅋ

욜 살빠진줄



이병원의 체중계가 2kg 덜나간다고 합니다.
좋은 병원이네요. 하하하하하하
세끼 다먹고 빼르빼르먹는건 아~~~무 소용이 없어요.
운동 + 식이요법은 꼭 덜먹어야 합니다. 단백질 챙겨먹구요.

저울 이상한거였음

 

반응형

댓글 영역